H-Camp를 기대하며

이대섭 담임목사
이대섭 담임목사 71

   이번 주 금요일부터 기다리던 H-Camp가 시작됩니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H-Camp가 올해는 특별히 Waxahachie에 있는 수양관에서 모일 수 있어 더 큰 기대가 됩니다. 야외에서 영유아부, 유치부, 초등부, 중고등부와 청년부, EM까지 함께 즐겁고 은혜가 넘치는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특별히 올해 귀한 강사님을 통해 은혜로운 말씀을 들을 것이 기대됩니다. 아직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결단하여 번거롭더라도 집회만이라도 참석하실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강사로 오시는 노진준 목사님은 토슨 대학교(Towson University)에서 수학을 전공하고 웨스트민스터 신학교 (Westminster Theological Seminary)에서 목회학 석사 학위를 받았고, ‘변증학’으로 박사과정을 이수했습니다. 그리고 볼티모어 갈보리장로교회와 LA 한길교회에서 담임 목사로 섬겼으며, 현재는 PCM(Preaching Coaching Ministry) 공동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깊이 있는 성경 연구와 묵상을 강조하며, 성경 본문의 의미를 현대적인 언어로 잘 풀어내는 설교자입니다.

   목사님을 소개할 많은 말들이 있지만 뉴욕지역 기독교 신문의 기사에서 한 부분을 소개하겠습니다. ‘노진준 목사는 가슴 따뜻한 목회자이다. 이 땅의 모든 성도가 바른 복음으로 하나님의 자녀 됨을 잃지 않고 하나님 나라를 세워가는 것을 꿈꾼다. 그의 설교는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성도에 대한 이해로 듣는 이에게 깊은 위로와 희망을 선사한다. 지금도 멈추지 않고 현대 교회와 그리스도인에게 바른 복음의 길을 안내하는 열정적인 설교자다.’

   저 개인적으로도 여러 번 목사님의 설교를 듣고, 조리있고, 논리적이면서도 청중들에게 쉽고 들리는 탁월한 전달력을 가진 목사님께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목사님을 사랑하는 한우리교회 전교인 수양회 강사로 초청을 했습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이 예비하신 은혜를 사모하며 H-Camp에 함께하길 원합니다. H-Camp를 통해 하나님을 더욱 알게 되는 역사가 일어나길, 예수님을 향한 첫 사랑이 회복되길, 우리의 죄악된 영혼을 흔들어 깨우고 고치시길, 은혜 가운데 성령 충만함을 경험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