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풍성한 하나님의 은혜를 소망하며
이런 와중에서 그나마 다행인 것은 하나님께서 지혜 주셔서 유투브에 “달라스 한우리 TV”를 개설하여 온라인상에서라도 성도들을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까지는 교역자들만 동영상이나 소식을 올렸는데 앞으로는 성도님들께서도 가정 예배, 간증, 말씀 나눔, 자녀교육 등 여러 가지 주제로 자체 제작한 동영상을 올려 주시면 더 풍성한 나눔과 교제의 장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자체 촬영하신 후 민두식 목사님께 보내주시면 검토한 후에 편집하여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주 부터는 저도 말씀 사역에 더욱 힘을 쓰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저를 포함하여 7분의 교역자들이 “한우리 5분 메시지” 라는 타이틀로 생명의 삶의 본문에 따라 5분 메시지를 만들어 매일 한우리 TV에 올리게 됩니다. 새벽 QT시간에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금요일 시편 나눔의 시간”도 만들어 말씀을 준비해서 올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상시 금요일 저녁 예배처럼 50분씩 하면 성도님들께서 혹시 지루하게 여기실지 모른다는 생각 때문에 10분 정도, 아무리 길어도 15분을 넘지 않는 선에서 준비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목장 모임을 시도하는 목장도 있습니다. 다음 주 쯤에는 온라인 목장 모임 동영상이 업로드 될 수 있으리라 봅니다. 각 목자님들께서 준비하셔서 모든 목장이 온라인으로 서로의 얼굴을 바라보며 온라인 목장으로도 모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이제까지 앞만 바라보고 바쁘게만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이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주체하기 힘들 정도로 많은 시간들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비록 어려울지 모르지만 이번 기회를 말씀과 기도를 통하여 개인적으로 하나님께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