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현 선교사 카우사리, 사이드 형제 가족 선교보고

구자훈 목사
구자훈 목사 765

사랑하는 한우리교회 성도님들께, 

سلام ، وقت بخیر ، امیدوارم شما و خانواده تان ھمھ خوب و صحت مند باشید و از ھمھ شما تشکر می کنم. و ھم چنان از برادران و خواھران ایمان دارمان در کلیسای شما تشکر می کنم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귀하와 귀하의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귀하의 교회에 있는 우리의 충실한 형제 자매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카우사리 형제가 보내온 인사) 

   하나님의 일하심은 저희들이 상상하지 못하는 놀라운 방식으로 이루짐을 많이 경험합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 사역을 할 때 하나님께서  저희들의 사역에 말할 수 없는  큰 은혜를 부어주셨습니다. 저희 부부를 통해서 4명의 형제 자매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종교적 상황 속에서 한 사람이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한다는 것은 그의 가족 누구에게도 그 사실을 말할 수 없는 위험한 행위입니다. 그 사회 속에서 예수님을 믿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 그의 삶이 파괴되어 지고 심하면 죽임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더욱이 지난 8 월 15 일 극단주의 이슬람 무장 조직에 의해 아프가니스탄이 점령 당한 상황에서 예수님을 믿으며 산다는 것은 목숨을 걸어야만하는 아주 위험한 것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우리 한우리 교회의 성도님들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아프가니스탄 땅에 보여주셨습니다. 지난 9월 카우사리 형제 가족의 탈출을 돕기 위한 헌금이 전하여진 후 상상하지도 못했던 위대한 일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카우사리 형제 가족은 여권을 취득한 후, 파키스탄 비자 발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만간 주님께서 비자 발급을 허락하셔서 파키스탄으로 탈출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그가 신문사 편집장 시절, 탈레반을 비판하는 기사를 많이 썼기에 안전을 위해 거처를 이곳 저곳으로 이동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또한 카우사리 형제는 아내와 자녀들에게 미국에 있는 크리스천 친구와 교회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보내준 자금을 통해 탈출을 준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말하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우리교회 성도님들이 보내주신 헌금을 통해 여섯 명의 아프가니스탄 탈출을 도울 뿐 아니라, 복음을 전하는 통로가 되었습니다. 

   UAE로 탈출한 사이드 형제는 함께 탈출한 아내와 남동생들에게, 또한 아프가니스탄에 남아 있는 아버지와 남동생 그리고 여동생에게 후원금의 출처를 말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함께 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한우리 교회 성도 여러분! 우리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시다. 우리 주님께서 여러분들의 헌신을 받으시고 사용하셔서 2 가정을 아프가니스탄에서 탈출하게 하셨고 한 가정과 젊은 의사의 탈출 준비를 돕고 계십니다. 4명의 구원받은 형제들을 통하여 14명, 아니 어쩌면 이 보다 훨씬 더 많은 이들에게 복음이 전하여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부부에게 난민이 난민에게 복음을 전하고 난민이 그들의 동족에게 복음을 전하는 비전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일을 저희 부부와 한우리교회 성도님들의 헌신을 통하여 이루시고 계시는 것을 봅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주님! 

조성현 선교사 (한우리교회 후원 선교사)